배너 닫기

경기도일자리재단, ‘5060 이음 일자리사업 2기’ 참여기업 모집

근로자 수 5인 이상 300인 미만 도내 중소기업 대상

입력 2020년06월10일 09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신중년 세대의 안정적 일자리 창출을 위한 ‘5060 이음 일자리 사업’ 2기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경기도에서 처음 도입된 ‘5060 이음 일자리 사업’은 조기퇴직 이후 새로운 인생을 설계하는 도내 5060 중장년 베이비붐 세대를 대상으로 안정적 일자리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를 목표로 한다. 참여 대상은 근로자 수 5인 이상 300인 미만의 도내 중소기업이다. 본사가 다른 지역에 있더라도 지점, 분점, 대리점 등이 경기도에 있으면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이음 일자리 상담매니저를 통해 기업의 특성과 분야를 분석해 맞춤형 신중년 근로자를 매칭·발굴·연계 지원하는 ‘이음 근로자 매칭’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근로자 매칭 후 인당 올해 도 생활임금 3개월 분에 해당하는 최대 651만 원이 지원된다.

 

참여 희망 업체는 경기도(www.gg.go.kr), 경기도일자리재단 홈페이지(www.gjf.or.kr)에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신청서 등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오는 30일까지 이메일(job5060@gjf.or.kr)로 제출하면 된다.

 

글=박영학 기자(rlaqudgjs883@naver.com)

ⓒ 시니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영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건강 스포츠 문화 이슈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건강뉴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