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행사정보 및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생활의 즐거움을 함께 하세요.
프린트
제목 서울 중구, 1인가구 위한 송년 음악회 개최 2023-12-26 23:10:04
작성인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조회:111     추천:7

서울 중구가 오는 12월 31일 명동아트브리즈에서 1인가구를 위한 송년 음악회를 연다.

 

연말을 맞아 ‘나 홀로 집에’ 대신 함께 음악을 감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공연은 명동아트브리즈에서 31일 22시 30분부터 피아노 트리오와 소프라노 협연으로 진행된다. 클래식부터 OST, 탱고 등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준비해 관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차르트의 작은 세레나데를 시작으로 캐리비안의 해적,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해리포터, 겨울왕국 등 친숙한 OST 음악과 피아졸라의 리베로 탱고, 오페라 카르멘의 하바네라 등 낭만적인 선율이 펼쳐진다.

 

중구에 거주하는 1인가구라면 누구나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음악회를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공연 신청은 명동아트브리즈 누리집(http://myeongdongbreez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월에는 새해를 맞아 명동아트브리즈에서 1인가구를 위한 새해 ‘꿈이룸 명상 & 요가’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새해 목표와 비전을 적은 미래 보드를 만들고, 함께 싱잉볼 명상과 요가를 하며 과거와 미래를 들여다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명동아트브리즈는 지난 11월 명동에 개관한 K-컬쳐 복합문화공간으로 소규모 공연장과 갤러리를 갖춰 연중 다양한 공연·전시를 기획하고 있다. 댄스 스튜디오, 유튜브 스튜디오, 프로그램 실에서는 각 분야 최고의 강사진이 케이팝 댄스, 민화 교실, 명상 수업 등 K-컬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앞으로도 1인가구를 위한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명동아트브리즈에서는 내년에도 1인가구를 비롯한 주민을 위해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추천 소스보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
이전글 : 강동구, 사회복지시설 퇴직자에게 감사패 수여식 개최 (2023-12-26 21:33:24)
다음글 : 강진군, ‘빛나는 6070대학 발전방안 워크숍’ 개최 (2024-01-07 17:25:58)